반응형

GoF의 디자인 패턴에 대하여 책의 내용이 잘 정리된 자료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무료 공개 [Escort GoF의 디자인 패턴 C#]

온라인 무료 공개 [Escort GoF의 디자인 패턴 C#] 책 소개 이 책은 소프트웨어 제작 시 자주 사용되는 디자인(설계) 패턴(유형)을 소개하고 C#언어로 기술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 설계에 관한 책으로

ehclub.co.kr

온라인 무료 공개 [Escort GoF의 디자인 패턴 C#]

온라인 무료 공개 [Escort GoF의 디자인 패턴 C#] 책 소개 이 책은 소프트웨어 제작 시 자주 사용되는 디자인(설계) 패턴(유형)을 소개하고 C#언어로 기술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 설계에 관한 책으로 [GoF의 디자..

ehclub.co.kr

목차

[소프트웨어 설계 C#] 1부 생성 패턴들

1. 추상 팩토리 패턴 (Abstract Factory Pattern)

1. 추상 팩토리 패턴 (Abstract Factory Pattern) 설계

1. 추상 팩토리 패턴 (Abstract Factory Pattern) 구현

2. 빌더 패턴(Builder Pattern)

2. 빌더 패턴(Builder Pattern) 설계

2. 빌더 패턴(Builder Pattern) 구현

3. 팩토리 메서드 패턴(Factory Method Pattern)

3. 팩토리 메서드 패턴(Factory Method Pattern) 설계

3. 팩토리 메서드 패턴(Factory Method Pattern) 구현

4. 원형 패턴(Prototype Pattern)

4. 원형 패턴(Prototype Pattern) 설계

4. 원형 패턴(Prototype Pattern) 구현

5. 단일체 패턴(Singleton Pattern)

5. 단일체 패턴(Singleton Pattern) 설계

5. 단일체 패턴(Singleton Pattern) 구현

[소프트웨어 설계 C#] 2부 구조 패턴들

6. 적응자 패턴(Adapter Pattern)

6. 적응자 패턴(Adapter Pattern) 구현

6. 적응자 패턴(Adapter Pattern) 설계

7. 가교 패턴(Bridge Pattern)

7. 가교 패턴(Bridge Pattern) 설계

7. 가교 패턴(Bridge Pattern) 구현

8. 복합체 패턴(Composite Pattern)

8. 복합체 패턴(Composite Pattern) 설계

8. 복합체 패턴(Composite Pattern) 구현

9. 장식자 패턴(Decorator Pattern)

9. 장식자 패턴(Decorator Pattern) 설계

9. 장식자 패턴(Decorator Pattern) 구현

10. 퍼사드 패턴(Facade Pattern)

10. 퍼사드 패턴(Facade Pattern) 설계

10. 퍼사드 패턴(Facade Pattern) 구현

11. 플라이급 패턴(Flyweight Pattern)

11. 플라이급 패턴(Flyweight Pattern) 설계

11. 플라이급 패턴(Flyweight Pattern) 구현

12. 프락시 패턴(Proxy Pattern) – 원격지 프락시

12. 원격지 프락시 설계

12. 원격지 프락시 구현

13. 프락시 패턴(Proxy Pattern) – 가상 프락시

13. 가상 프락시 설계

13. 가상 프락시 구현

14. 프락시 패턴(Proxy Pattern) – 보호용 프락시

14. 보호용 프락시 설계

14. 보호용 프락시 구현

[소프트웨어 설계 C#] 3부 행동 패턴들

15. 책임 연쇄 패턴(Chain of Responsibility Pattern)

15. 책임 연쇄 패턴(Chain of Responsibility Pattern) 설계

15. 책임 연쇄 패턴(Chain of Responsibility Pattern) 구현

16. 명령 패턴(Command Pattern)

16. 명령 패턴(Command Pattern) 설계

16. 명령 패턴(Command Pattern) 구현

17. 해석자 패턴(Interpreter Pattern)

17. 해석자 패턴(Interpreter Pattern) 설계

17. 해석자 패턴(Interpreter Pattern) 구현

18. 반복자 패턴(Iterator Pattern)

18. 반복자 패턴(Iterator Pattern) 설계

18. 반복자 패턴(Iterator Pattern) 구현

19. 중재자 패턴(Mediator Pattern)

19. 중재자 패턴(Mediator Pattern) 설계

19. 중재자 패턴(Mediator Pattern) 구현

20. 메멘토 패턴(Memento Pattern)

20. 메멘토 패턴(Memento Pattern) 설계

20. 메멘토 패턴(Memento Pattern) 구현

21. 감시자 패턴(Observer Pattern)

21. 감시자 패턴(Observer Pattern) 설계

21. 감시자 패턴(Observer Pattern) 구현

22. 상태 패턴(State Pattern)

22. 상태 패턴(State Pattern) 설계

22. 상태 패턴(State Pattern) 구현

23. 전략 패턴(Strategy Pattern)

23. 전략 패턴(Strategy Pattern) 설계

23. 전략 패턴(Strategy Pattern) 구현

24. 템플릿 메서드 패턴(Template Method Pattern)

24. 템플릿 메서드 패턴(Template Method Pattern) 설계

24. 템플릿 메서드 패턴(Template Method Pattern) 구현

25. 방문자 패턴(Visitor Pattern)

25. 방문자 패턴(Visitor Pattern) 설계

25. 방문자 패턴(Visitor Pattern) 구현

출처 : https://ehclub.co.kr/2653

반응형

'[====== Development ======]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ST API 사용  (1) 2021.01.07
Extension Method  (0) 2021.01.07
간단한 Logger 만들기  (0) 2021.01.07
C# Expression  (0) 2021.01.04
WPF/C# 에서 이미지파일 인쇄 하기  (0) 2020.11.16

+ Recent posts